2013년 6월 21일 금요일

쾌적한 환경 조성한 홍천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봉사활동】

쾌적한 환경 조성한 홍천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가 홍천에서도 거리정화운동을 실시했어요.
깨끗한 거리를 만들어 쾌적한 마을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이 엿보이네요.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주는 사랑을 실천하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어머니의 마음으로 열심히 봉사하시네요.
전 세계 170여 개국 2,200개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역 곳곳에서 
거리정화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함께 가꿔요 깨끗한 거리, 쾌적한 우리 마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홍천지역 성도 30여명은 지난 13일 홍천읍 일대 거리정화운동을 실시했다.


쾌적한 환경 조성한 홍천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이날 정화활동은 오후2시부터 2시간가량 이어져 
20L 종량제봉투 50개 분량의 쓰레기들을 수거했다.


참가자들은 홍천읍 희망리 일대 길가에 버려진 담배꽁초와 오물들을 줍고, 
거리 곳곳에 붙은 불법전단지들을 떼어내고 길가에 방치된 쓰레기를 주워 담았다.


홍천읍장(신동천)은 “앞으로도 꾸준하고 활발한 봉사활동을 부탁하면서 
홍천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되길 바란다” 말했다.


황금복(주부, 42세)씨는 “작은 실천이지만 어머니의 마음으로 집안을 청소하듯 
우리가 살고 있는 동네를 깨끗이 하자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권진숙(주부, 39세)씨는 
“거리가 깨끗해짐으로써 내 마음도 정화 받는 것같은 느낌을 받았다 나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에게도 권면하여 더 밝고 깨끗한 홍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거리정화운동에 참여한 하나님의교회


이번행사를 마련한 홍천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삶을 영위하는 것은 모두의 바람”이라며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전 세계 170여 개국 2,200개 교회에서 
지역 곳곳에서 인간의 삶의 터전인 지구환경보호에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쏟으며 정화운동에 앞장서왔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3개:

  1. 날씨가 더워져서 거리가 더 지저분해졌는데 이렇게 깨끗하게 청소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있어 이웃분들이 기분좋게 거리를 지날 수 있겠어요^^

    답글삭제
  2. 더럽고 지저분한곳을 내집처럼 깨끗이 청소하는 것이 쉬운것이 아닌데 모두 마음을
    모아 홍천을 반짝반짝 빛내셨네요^^* 아름다운 사람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