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5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범사에 감사하는 마음∭

≬하나님의교회≬범사에 감사하는 마음∭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범사에 감사하는 마음∭





어떤 나그네가 개와 나귀를 데리고 여행을 하고 있었다.
날이 저물어 잘 곳을 찾다가 허름한 헛간을 발견했다.
나그네는 그곳에 들어가 잠자리를 마련한 후 작은 램프를 밝히고 책을 읽었다.

그런데 갑자기 거센 바람이 등불을 꺼뜨리자 그냥 잠을 자기로 했다.
그가 깊이 잠든 사이 들짐승이 밖에 있던 개와 나귀를 물어 죽였다.
이튿날 눈을 뜬 나그네는 허탈하고 막막했지만
그래도 자신이 살아남은 것에 감사하며 길을 떠났다.


가까운 마을에 도착한 나그네는 깜짝 놀랐다.
간밤에 도둑떼가 습격해 사람들을 죽이고 재물을 약탈해간 것이다.

만약 램프가 바람에 꺼지지 않았다면 그는 도둑들에게 발각됐을 것이고
개와 나귀가 들짐승에게 물려 죽지 않았다면
개 짖는 소리와 나귀의 소란을 듣고 도둑들이 몰려왔을 것이다.
결국 나그네는 개와 나귀를 잃는 대신 자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


≬하나님의교회≬범사에 감사하는 마음∭



예상치 못한 어려운 고비를 겪을 때가 있습니다.
당장은 힘들지만 전화위복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지혜가 보이고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는 하나님의교회



God bless you
church of God
하나님의교회 공식홈페이지



댓글 2개:

  1. 항상 감사하는 자녀에게 지혜를 주시는데 감사치 못한 시간을 돌아보게 됩니다.
    너무나 큰 축복속에 살아가는 우리들...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2. 자려고 가만히 누워서 하루를 되짚어 생각해 보면 하루를 산것이 내가 산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나 위험천만한 일들도 많고 생각지 못한일들이 많습니까
    이렇듯 하루의 모든 시간들이 전부 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