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7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생각대로⋮아름답게보는마음

하나님의교회생각대로⋮아름답게보는마음




하나님의교회생각대로⋮아름답게보는마음♥




이미지 출처 : 하나님의교회/생각찬글


생각대로


마을이 훤히 보이는 언덕에 한 노인이 앉아 있었다.
그 앞을 지나던 여행자가 노인에게 물었다.

"이 마을 사람들은 어떤가요?"
"당신이 지나온 마음의 사람들은 어떠했소?"
"정직하지 못한 데다 늘 화를 내고 아주 형편 없었습니다."
"여기서도 똑같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오."

얼마 후 다른 여행자가 찾아와 노인에게 물었다.
"이 마을 사람들은 어떤가요?"
"당신이 지나온 마을의 사람들은 어떠했소?"
"정직하고 예의 바르며 인정이 넘쳤지요."
"여기서도 똑같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오."


아름답게 보는 마음은 미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을 이루게 합니다.
그런 마음이 진정 성공하는 삶을 살게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어머니 교훈


아름답게 보는 마음으로 온전한 사랑을 이루려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교훈은 사랑을 실천하여 진정 성공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2개:

  1. 내 마음에 아름다운것이 많다면 세상은 아름답겠지요
    혹여 불평불만이 많다면 그것의 문제는 자신이라는것을 인정해야겠네요
    상대방을 평가하지 않기^^*

    답글삭제
  2. 내가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세상이 달리 보이는 거죠~
    '아름답게 보는 마음은 미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을 이루게 합니다.'
    이 말씀이 정답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