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8일 금요일

▶우리의 도움은 하나님께∽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우리의 도움은 하나님께∽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우리의 도움은 하나님께∽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우리 자녀들에게 모든 것을 주실 수 있고 좋은 여건을 허락하실 수도 있는 하나님께서 때로 우리에게 고난의 과정을 두시고 많은 어려움에 봉착하게 하시는 이유는 시련 속에서 우리의 믿음을 연단하시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며 복음의 길을 걷는다면 우리 앞을 가로막는 어떠한 시련과 고난도 능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시 121편 1~8절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여호와께서 너로 실족지 않게 하시며 … 여호와는 너를 지키시는 자라 여호와께서 네 우편에서 네 그늘이 되시나니 낮의 해가 너를 상치 아니하며 밤의 달도 너를 해치 아니하리로다 여호와께서 너를 지켜 모든 환난을 면케 하시며 또 네 영혼을 지키시리로다 여호와께서 너의 출입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지키시리로다”


시 41편 10~13절
"그러하오나 주 여호와여 나를 긍휼히 여기시고 일으키사 나로 저희에게 보복하게 하소서 나의 원수가 승리치 못하므로 주께서 나를 기뻐하시는 줄을 내가 아나이다 주께서 나를 나의 완전한 중에 붙드시고 영영히 주의 앞에 세우시나이다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영원부터 영원까지 찬송할지로다 아멘 아멘”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 도움을 구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우리를 도우시니 마지막 영적 대쟁투의 승리는 우리의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가운데서도 늘 함께해주시고 도와주시며 우리 영혼을 지켜주시는 아버지 어머니께 우리는 항상 감사드려야 하겠습니다. 또한 기도로써 하나님의 도우심을 쉬지 말고 간구하는 가운데 놀라운 성령의 역사를 이루어가야 하겠습니다. 초림 당시에도 예수님 승천 이후 성도들이 날마다 모여 기도에 힘쓴 결과 성령이 충만히 임재하여 폭발적인 힘으로 구원의 역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마지막 성령운동의 사명을 허락받은 우리 또한 기도를 통한 하나님의 도우심을 기반으로 하여 사랑의 마음으로 복음을 전하는 가운데 한 영혼 한 영혼 하나님 앞에 온전히 서기까지 희생과 정성을 다하여 천명을 받들어야 하겠습니다. 우리가 약할 때 하나님의 역사가 강하게 임하였음을 잊지 말고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만을 의지하면서 세계를 구원하는 복음의 행보를 쉼 없이 펼쳐가는 시온 가족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 ‘어머니의 소원’ 중에서 -


하나님의교회/어머니의소원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댓글 2개:

  1. 너무나 불쌍한 우리 인생들에게 도움을 주시려 이땅까지 오신
    하늘의 하나님께서 구원을 바라는 자들에게 아무런 값없이
    공로없이 구원의 손길을 내밀고 계십니다.

    답글삭제
  2. 하나님께서 우리 자녀들에게 바라시는 것은 다른것이 아니라 꼭! 천국에 다 입성하시기를
    간절히 바라십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는 온전히 하늘아버지 안상홍님,하늘 어머니를
    의지해야만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