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의 이름이 아니고서는
××무효(無效)인 침례
××무효(無效)인 침례
예수님의 새이름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베푸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무효인 침례는 어디에서 받은 것일까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면 구원의 표가 될까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직함일뿐이지 이름이 아니지요. 그러니까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그리스도,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무효처리가 되지 않고 효력이 있는 구원의 표가 됩니다.
어디에서 침례를 받느냐가 중요합니다. 초대교회 사도들이 어떤 진리안에서 침례를 받았을까요? 새언약 진리안에서 침례를 받은 것이 올바른 침례가 될 수 있으며 하나님이 계시는 장소에서 받는 침례가 구원의 표가 됩니다. 하나님이 계시는 장소는 새언약의 절기가 지켜지는 시온이라고 하셨으니 그 곳에서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시편132:13~14).
안상홍님의 이름이 아니고서는 무효인 침례
침례의식은 선한 양심으로 하나님을 향해 나아가는 첫걸음이자 구원의 표로서 신생아의 탯줄같이 중요한 생명줄이기 때문이다(베드로전서 3장 21절).
마태복음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신약성경의 헬라원어나 모든 번역서에도 예외없이 침례를 베풀 때는 반드시 아버지의 이름과 아들의 이름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도록 규정되어 있다.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은 삼위일체 하나님의 직함일 뿐이지 결코 이름은 아니다.
성부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여호와이고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라는 이름이다. 그렇다면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무엇일까? 만약 이 성령의 이름을 잘 모른다고 해서 그냥 생략하거나 얼버무리고 직함만 나열하면서 침례를 준다면 그것은 합법적인 침례절차의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로 전부 무효처리된다.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 라는 것과 성자의 이름은 '예수' 라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그러나 침례의 규정에 명시된 대로 반드시 성령의 이름을 넣어야 할 터인데 과연 누가 자신있게 성령의 이름을 제대로 알고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유효한 침례를 줄 수 있을까?
이토록 중요한 성령의 이름을 요한계시록에서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계시해 주고 있다. 그리고 예수님의 새이름은 그냥 믿는다고 해서 결코 아무나 다 알 수 있거나 쉽게 믿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새이름의 놀라운 특징이다. 영적 귀가 있어 들을 수 있고 그 이름을 받아들이는 자만이 예수님의 새이름을 알 수 있다는 것이 새이름의 특징이다.
요한계시록 2장 17절
귀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성령의 새이름이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그러나 구원과 영생, 그리고 천국소망이 신앙의 목적이 아니라면 무효처리가 되든 말든 굳이 이런 문제를 알아볼 필요도 없고 달리 해석하려고 억지를 부릴 필요도 없을 것이다. 그냥 각자의 양심에 맡길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www.paseteve.com)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을 모르고 이 시대 구원자를 모르고 받은 침례는 절대로 구원 받을 수 없는 무효처리될 의식입니다.
답글삭제새언약 진리안에서 행해지는 침례가 구원의 효력이 있는 것이죠.
삭제어서 빨리 성부 성자 이름뿐 아니라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받아 구원의 표 받으세요^^
답글삭제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그리스도, 성령 안상홍님으로 침례를 받아야 올바른 구원의 표를 받는 것이지요.
삭제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답글삭제그렇다면 성령시대 구원자가 되시는 새이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만합니다
시대를 분별하는 지혜를 가지고 그 시대의 구원자이름을 영접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요^^*
지금 이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답글삭제진짜 왜 저 제목이 사실인지 알아보면 답을 알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진정한 구원의 표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답글삭제그중에 그 누구의 이름이라도 누락한다면 구원의 표라고 말할수가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