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5일 목요일

잘못된 판단의 기준♡하나님의교회♡어머니교훈♡

잘못된 판단의 기준


잘못된 판단의 기준



아름답게 보는 마음은 미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을 이루게 합니다



15센티미터짜리 자가 하나 있었다.
이 자는 어떤 물건을 만나든 일단 길이부터 쟀다.
“6.7센티미터, 11센티미터, 9.2센티미터…
애걔, 너는 3센티미터밖에 안되는구나!”

그러던 어느 날 저울을 만났다.
한데 저울이 다짜고짜 자의 무게를 재는 것이다.
“17그램? 이것밖에 안되다니 정말 가소롭다. 하하하!”

자는 마음이 상한 나머지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
그제야 어떤 물건이든 길이로만 판단했던
자신의 잘못을 깨달은 자는
이후로 물건들의 모습 그대로를 존중하며
아름답게 바라볼 줄 알게 되었다.


아름답게 보는 마음은 미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을 이루게 합니다


댓글 3개:

  1. ㅋㅋ 상대방을 잣대로 쟀더니
    내가 저울질을 당했군요^^;

    답글삭제
  2. 참 많은 공감을 일으키는 내용입니다~~ 내 기준의 잣대를 버리고 상대방을 있는 그대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해야겠죠

    답글삭제
  3. 아름다운 마음으로 바라 볼 줄 아는 자가 지혜로운 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