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3일 화요일

말일에 시온【하나님의교회】을 재건하신 안상홍님αΩ

말일에 시온【하나님의교회】을
재건하신 안상홍님αΩ




말일에 시온【하나님의교회】을  재건하신 안상홍님αΩ





♣ 말일에 시온【하나님의교회】을 재건하신 안상홍하나님 ♣

시온을 빼고 하나님의 교회를 논한다는 것은 예수님께서 설립하신 하나님의 교회가 어떤 곳인지 정확히 모른다는 말과 같습니다. 그런데 왜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는 시온을 언급하면서도 새 언약의 절기를 알지도 못하고 지키지도 않을까요? 그 이유는 영적 농사로 비유된 그리스도의 복음사업을 훼방하기 위해 마귀가 세상에 가라지 즉 불법을 퍼트렸기 때문입니다.


마 13장 25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마 13장 39~42절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


다니엘 선지자 역시 장차 하나님을 대적하는 마귀가 하나님께서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세
우신 절기를 변개할 것을 예언했습니다.


단 7장 25절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


안타깝게도 위 예언들은 성취되었고, 그로 인해 시온은 무너지고 황폐해졌습니다(사 51장 3절). 아무도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없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훼방의 역사까지도 이미 알고 계셨던 하나님께서는 다시 다윗왕으로 세상에 임하셔서 시온을 재건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눅 18장 8절, 요 10장 16절, 시 102편 16절, 겔 37장 24절).

미 4장 1~2절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성경은 말일에 재건될 시온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몰려와서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는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언을 따라, 하나님께서 친히 거하시고 통치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시온이 이 시대에 회복되었습니다.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서 오셔서 절기 지키는 시온하나님의 교회를 다시 설립해 주신 것입니다.





전 세계 하나님의 자녀들이 영생과 죄 사함, 성령과 생명수의 축복을 바라고 시온,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모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속에 먼저 시온에 와서 예비된 축복을 받고 있는 우리는, 하나님께서 성경의 예언대로 절기 지키는 시온을 회복하셨다는 기쁜 소식을 세상에 더욱 널리 알려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설립하신 새언약의 절기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3개:

  1. 미가서 예언대로 지금 전 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하늘어머니계신 시온으로 몰려오고 있네요^^

    답글삭제
  2. 시온이 없다면 이 재앙가운데 어디로 갈수 있을까요
    다시금 절기지키는 시온을 세워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께서 친히 재건하여주신 시온은 바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