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6일 수요일

↖↗좋은 향기를 발하는 하나님의교회♪♬『생각찬글』

↖↗좋은 향기를 발하는 하나님의교회



↖↗좋은 향기를 발하는 하나님의교회♪♬



이미지 출처 :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기분 좋은 향기




빵 가게 앞을 지나면 부드럽고 달콤한 빵 냄새에

왠지 마음도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실험을 통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실제로 빵 냄새, 커피 향 등이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사람도 그런 것 같습니다.

상대를 기분 좋게 만드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랑의 마음으로 선을 베푸는 사람



그 사람 곁에 있으면 왠지 좋은 향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어머니 하나님께 받은 사랑의 마음으로 선을 베푸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곁에 있으면 그리스도의 향기가 납니다.

그리스도의 향기는 사람에게 가장 좋은 영향을 미치는 좋은 향기이지요.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2개:

  1. 저도 향기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언제나 가까이 하고 싶은 향이나는 사람....
    그 향기는 그리스도의 향기.... 곧 하늘어머니의 사랑의 향기

    답글삭제
  2. 좋은 향기를 맡으면 입꼬리가 올라가면서 ㅎㅎ 미소가 지어져요
    하지만 악취가 나는 곳은 벌써 표정 관리가 안되죠
    나에게 어떤 향기가 날까? 생각해보니 영~ 자신이 없네요
    지금부터라도 어머니교훈을 마음에 새기고 사랑의 향기를 멀리서도 맡을 수있도록^^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