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우리를 영원히 인도하시는 하나님≫≫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

우리를 영원히 인도하시는 하나님≫≫안상홍님♂


우리를 영원히 인도하시는 하나님≫≫안상홍님♂






우리에게는 절대적으로 하나님이 필요합니다. 우리를 지켜주시고 악에 물들지 않도록 이끌어주시는 우리 하나님을 의지하고, 세계 구원의 대장정에 하나님을 꼭 모시고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시 48편 8~14절 "… 하나님이여 주의 이름과 같이 찬송도 땅 끝까지 미쳤으며 주의 오른손에는 정의가 충만하였나이다 … 이 하나님은 영영히 우리 하나님이시니 우리를 죽을 때까지 인도하시리로다”


하나님께서는 영영히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모세와 함께하셨던 하나님, 여호수아와 함께하셨던 하나님이 오늘날 우리와 함께하시고 끝까지 우리를 인도해주십니다. 사도 바울을 도우셨고, 베드로를 도우셨고, 초대교회 모든 성도들을 도우셨던 그 하나님이 이 시대에도 우리를 도우십니다. 


시 23편 1~6절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하심이라 …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양은 힘이 없는 존재이지만 목자의 도움으로 모든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양이 오직 의지할 대상은 목자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우리의 목자가 되어주셨습니다. 


우리의 목자가 되어 영원히 인도하시는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께서 우리를 도우시니 현재 세계 곳곳에서 성령운동이 매우 활발하게 일어나 복음이 신속히 전파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이런 성령운동을 방해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나 자신입니다. ‘내가 가기 때문에’, ‘내가 하기 때문에’ 되는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께서 함께하셔야 모든 복음의 역사가 이루어집니다. 


세계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사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늘 하나님을 기억하고 하나님의 뜻을 마음에 묵상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는 놀라운 성령의 역사를 목도하게 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끝 날까지 우리와 동행하신다고 약속해주셨으니 목자 되신 엘로힘 하나님, 하늘 아버지 어머니를 모시고 하나님의 경영대로 세계 모든 나라에 복음을 전파하러 나아가야겠습니다. 나 홀로 갈 것이 아니라 우리 중심에 하나님을 꼭 모시고 가서 해외에서, 또 국내에서 복음의 은혜로운 결실을 많이 거두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중에서 -



아버지 안상홍님 걸어가신 길
하나님의교회, 아버지의 아들 딸들이 걸어가겠습니다.

새 예루살렘 어머니 따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그 길 끝에 서 있는 아버지를 만나러
뒤 돌아보지 않고 곁길로 새지 않고 앞만 보고 걸어가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http://www.watv.org



댓글 3개:

  1. 양은 눈도 나쁘다고 하더군요 어디로 가야할지 헤메일때 오직 목자의 음성을 듣는다고 합니다
    양으로 표상된 하늘자녀들..오직 하나님 음성만 듣습니다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천국길로 인도하시는 그 음성으로 더욱더 가까워진 하늘본향을
    느낍니다

    답글삭제
  2. 하늘아버지 어머니를 모시고 가는 자에게는 늘 승리만이 있습니다.
    옛적 다윗이 골리앗과의 싸움에서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나아갔을때
    그 거인 골리앗을 무찌르고 승리했던 것처럼.

    답글삭제
  3. 양들이 목자의 인도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듯이 양들로 비유된 우리들도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시는 엘로힘하나님을 의지하는 일이 곧 생명임을 잊지 않아야겠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건 바로 엘로힘하나님께서 함께하심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