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7일 일요일

∴나부터 돌아보기∴하나님의교회∴『생각그릇넓히기』

∴나부터 돌아보기∴하나님의교회∴


∴나부터 돌아보기∴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공식 홈페이지 www.watv.org




오스트리아 빈에서 변호사로 일하다 
스웨덴 웁살라로 건너와 구직 중인 여성이 있었다.


여러 언어에 능통한 그녀는 무역회사에 통신원으로 취직하려고
여러 회사에 편지를 보냈다.
하지만 어느 곳에서도 답이 없었다.


그러던 중,
한 회사에서 회신이 왔다.


그러나 편지의 내용은 실망스러웠다.


"저희 회사는 통신원이 필요 없습니다.
필요하다 해도 당신을 채용할 생각은 조금도 없습니다.
당신은 스웨덴 말에 능숙하지 않군요.
편지가 오자투성이입니다."


그녀는 무척 화가 났다.


그 편지 역시 오자투성이였기 때문에 한마디 해주려 곧장 펜을 들었다.


그러다 이내 생각을 바꿨다.


스웨덴어가 자신의 모국어가 아니므로 실수했을 수도 있고,
어느 곳에든지 취직을 위해서는 스웨덴어를 더 배웠어야 했다.
오히려 자신에게 좋은 충고가 된 것이다.


그녀는 다시 공손하게 편지를 섰다.


"통신원이 필요하지 않은데도 수고스럽게 회답까지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지에 있었던 오류를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스웨덴어를 공부하겠습니다.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며칠 후 그녀는 회사로부터 방문을 요청하는 서신을 받았다.


찾아갔을 때, 그녀는 그 회사에 채용되었다.





나부터 돌아보기∴하나님의교회∴생각넓히기


댓글 3개:

  1. 나부터 돌아보기...저도 정말 필요한거 같네요
    충고를 통해서 나를 더 발전시키는 계기도 되고^^

    답글삭제
  2. ^^*그녀는...참 멋집니다. 자신을 부족한 점을 변명하기 보다는 인정하고 받아들인점
    그리고 고칠려고 노력한점..채용될수 있는 조건입니다^^
    저도 다시 한번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반성^^; 인정할건 인정하기 나 자신부터^^*

    답글삭제
  3. 지금 이 순간 저에게 가장 필요한 말인것같습니다.
    가을절기를 통해 너무나 많은 축복을 허락해 주셨기에 항상 나 자신을 돌아보아 하나님께 축복받는 마음을 갖기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