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일 목요일

◎시온(ZION)의 백성들을 도우시는 하나님◎『하나님의교회/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시온』

◎시온(ZION)의 백성들을 도우시는 하나님◎







시온(ZION)의 백성들을 도우시는 하나님




모세를 도우셔서 이스라엘을 인도하시고 베드로를 도우셔서 초대교회가 사단에게 굴복하지 않도록 이끌어가셨던 그 하나님께서 오늘날 이 순간까지도 우리를 돕고 계신다는 것을 성경의 가르침과 증거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 41장 10~12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


사 43장 1~3절 "…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요 네 구원자임이라”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사람은 다 부족하고 연약하지만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내가 너를 도와 강하고 굳세게 하겠다” 하셨습니다. 
때로 영적인 쟁투 가운데 두려운 상황도 우리에게 엄습할 것입니다.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앞뒤 좌우도 분별하지 못하는 어려움 속에 놓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를 도우시니 주위의 어떠한 영적 대적과 장애물도 우리에게 아무것도 아닌 것같이 될 것입니다. 


사 51장 6~7, 11절 "… 하늘이 연기같이 사라지고 땅이 옷같이 해어지며 거기 거한 자들이 하루살이같이 죽으려니와 나의 구원은 영원히 있고 나의 의는 폐하여지지 아니하리라 의를 아는 자들아, 마음에 내 율법이 있는 백성들아, 너희는 나를 듣고 사람의 훼방을 두려워 말라 사람의 비방에 놀라지 말라 … 여호와께 구속된 자들이 돌아와서 노래하며 시온으로 들어와서 그 머리 위에 영영한 기쁨을 쓰고 즐거움과 기쁨을 얻으리니 슬픔과 탄식이 달아나리이다”


마음에 하나님의 율법이 있는 자들, 시온으로 돌아오는 자들을 가리켜 하나님께서 "너는 내 백성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사 51장 16절). 하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시온에 거하며 하나님의 율법을 마음에 담고 있는 백성들을 위로하고 계십니다. 


사 52장 6~8절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들을지어다 너의 파수꾼들의 소리로다 그들이 소리를 높여 일제히 노래하니 이는 여호와께서 시온으로 돌아오실 때에 그들의 눈이 마주 봄이로다”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성부, 성자, 성령의 시대에 각각 역사하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을 알고, 또 성령의 신부이신 새 예루살렘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시온 백성들에게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도와주리니 두려워 말라 하셨습니다. 이 같은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도우심 속에 오늘의 우리가 존재하며, 많은 영혼들을 아버지 어머니 품 안으로 인도하는 영적 승리의 순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제15장 중에서 -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댓글 2개:

  1.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온전히 하나님의 이름을 믿는다 한다면 그 어떤 환난 가운데서도 능히 구원해 주실 구원자이심을
    믿습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 안상홍님.새예루살렘하늘어머니를 믿음으로 날마다 행복^^*입니다

    답글삭제
  2.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강합니다.
    그 이유는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와 늘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