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8일 월요일

∝감사할 때 얻게 되는 감사∝하나님의교회∝

∝감사할 때 얻게 되는 감사∝하나님의교회∝


   ∝감사할 때 얻게 되는 감사∝하나님의교회∝


감사하면 감사할 결과를 얻고
기뻐하면 기쁨의 결과를 얻고
기도하면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있고
모든 것은 생각의 결과이지요.
범사에 감사하세요!
감사할 결과를 얻고 싶으면요~~~


- ‘어머니의 소원’ 중에서 -




자족하고 만족하게 되면 나를 현재의 상황에 처하게 하신 하나님의 뜻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를 구원하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희생하신 하나님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를 생각할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어봅시다.


사 14장 24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맹세하여 가라사대 나의 생각한 것이 반드시 되며 나의 경영한 것이 반드시 이루리라”


하나님의 생각과 하나님의 경영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범사에 감사하는 것이 하나님의 생각이요 경영이므로 감사할 줄 아는 사람에게 감사하는 결과를 주시고 원망하는 사람에게 원망하는 결과를 주십니다. 우리는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 앞에 감사할 줄 아는 믿음을 가져야겠습니다. 


기쁨은 만족에서 생기고, 불만이 생기면 기쁨과 즐거움이 사라집니다. 한 사람이라도 불만족하면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는 시온이 될 수 없습니다. 부족한 것은 부족한 대로, 넘치는 것은 넘치는 대로 모두가 만족할 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시온의 모습이 갖추어집니다. 


구원해주신 것만도 감사한데 새 언약의 일꾼이라는 귀한 직분까지 주시니 더욱 감사드릴 일이 아니겠습니까 복음을 전하는 데에는 좋은 장소, 나쁜 장소가 없고 높은 직분, 낮은 직분이 없습니다. 


남이 가진 것보다 내가 가진 것이 못하다는 불만은 탐심에서 비롯됩니다. "아흔아홉 섬 가진 사람이 한 섬 가진 사람의 것을 마저 빼앗으려 한다”는 심리가 그러합니다. 자기 소유에 자족하면 아무 문제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데 만족하지 못하고 더 가지려 하니 악한 궁리를 하느라 잠도 못 자고 고민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일에 만족하고 기뻐할 수 있는 도를 닦아봅시다. 어려운 환경에 처할 때는 그렇게 하신 하나님의 뜻을 생각하고 인내하며 더 감사드려야겠습니다. 선지자 요나는 바다에 내던져져 물고기 배 속에 들어가는 최악의 상황에도 직면했습니다. 그때 그가 원망했다면 니느웨 성의 12만여 백성들을 구원하시려는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이룰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먼저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회개했습니다. 그리고 사망에서 건져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목숨도 아끼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원망하기를 잘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모든 상황이 원망할 거리지만 하나님께서는 그런 상황을 통해 요나에게 올바른 믿음의 정신을 심어주시고 하늘에서 영원히 빛날 업적을 남기게 해주셨습니다. 



범사에 감사하는 하늘가족 사랑합니다.

하나님의교회 공식 홈페이지

댓글 2개:

  1. 어떤 환경 가운데서도 만족하며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겠어요~
    죽을 죄인 살리시려 우리의 죄를 대신 지고 걸어가신 그 희생과 사랑에
    비하면 우리에 십자가는 정말 아무것도 아닙니다.

    답글삭제
  2. 주먹을 꼬옥 쥐고 있으면 힘이 들죠.. 손에 힘을 빼고 피면 편안해 집니다
    마음도 그러한것 같습니다 나만을 생각할때 감사를 잊어버리고 맙니다
    감사를 잊어버리고 산다는것은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지 못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하루하루가 너무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