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하나님의교회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 17개 표창 수여
창원지역 하나님의교회 목회자 11명, 봉사 공로 도지사 표창 등 17개 받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창원지역 목회자들이 지난 14일 환경정화, 어려운 이웃돕기 등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이날 창원의창 하나님의교회 김진모 목사를 비롯 11명의 목회자들은 경남도지사 표창 2, 창원시장 표창 3, 창원시의회 의장 표창 9, 국회의원 표창 3개 등 모두 17개 표창을 받았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목회자와 신자들은 그동안 지구환경 지역환경 개선에 앞장서며 주민들의 환경의식 변화에 노력해 왔다.
이와 함께 헌혈, 어려운 이웃돕기, 재난구호활동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등 복지, 문화, 환경, 의료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펴왔다.
또한 청소년들의 인성 함양과 정서적 안정을 위해 하나님의교회 학생 신자들로 구성한 학생 오케스트라 전국순회 연주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김진모 목사는 “성도들의 봉사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직접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나온 순수한 봉사였지만, 그동안 자신을 희생하며 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언론사 : 경남신문 / 이종훈 기자
보도일 : 2013-08-16
이웃과 사회에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또!또!또! 또 하나님의 교회가 선한 행실로
답글삭제상을 받았군요^^
전국과 세계 곳곳에서 끝임없이 이루어지고 있는
선한행실입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선한 행실은 쭉~ 이어집니다.~~
삭제하나님의교회는 늘 경사가 끊이지 않네요^0^^0^^0^
답글삭제경사가 났지요^^ 하나님의교회는요~
삭제전 세계를 통틀어 이런 멋진 교회가 또 있을까요?
답글삭제역시 우리 엘로힘하나님의 가르침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사랑이신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가 있어 온 세상이 깨끗해지고 밝은 세상으로 변화되겠지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