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2일 목요일

6일 창조가 6천 년의 예언-①『하나님의교회/하늘어머니』

6일 창조가 6천 년의 예언-①






하나님의교회 - 6일 창조가 6천 년의 예언









첫째 날에는 빛과 어두움을 만드셨는데(창 1장 1-5절), 이 예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요 1장 1-5절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 하였고, 또는


고후 4장 6절 『어두운 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하시었다.


육신으로 해석한다면 첫날의 빛은 태양빛으로 해석하겠지마는 예언으로는 생명의 빛을 두고 하신 말씀인데, 이 첫째 날의 예언 시대아담에서 노아 때까지 1656년간 예언이다. 그 때 빛을 깨닫지 못하고 죄악이 심해서 홍수로 멸망하였다(창 6장 5-7절).



둘째 날에는 물 가운데 궁창을 만드시고 물을 상하로 나뉘게 하셨다(창 1장 6-8절). 예언상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라고 하였다(계 17장 15절). 해석을 해 보면 하늘에 있는 물은 구름인데 구원받을 거룩한 성도들을 표상함이요, 아래의 물구원받지 못하는 모든 백성들을 표상한 것이다. 
둘째 날의 예언시대노아에서 아브라함까지 352년간 역사로서 노아의 후손들이 하나님의 뜻을 거스려서 바벨탑을 쌓다가 저주로 혼잡 방언을 받아 가지고 지면에서 흩어지고 말았다(창 11장 1-9절 참고).


셋째 날에는 물을 한 곳으로 모아 바다를 이루시고 드러난 땅에 각 종류의 수목이 나게 하셨다(창 1장 9-13절). 예언상 바닷물은 전 세계 인류라고 이미 해석하였다. 그리고 각 종류의 수목도 각 인류로 예언되어 있다. 예수께서 말씀하시기를


눅 23장 31절 『푸른 나무에도 이같이 하거든 마른 나무에는 어떻게 되리요』 하시었다(겔 17장 19-24절, 20장 47-49절 참고).


셋째 날의 예언시대는 아브라함에서 모세까지 425년간 역사로서 아브라함이 믿음의 생애를 사는 동안 각 나라가 생겨났다.



-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제24장 중에서 -





생명수의 근원되신 하늘 어머니를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4개:

  1. 육일창조의 예언따라 마지막시대에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의 근원이 되시어 오셨습니다
    우리는 진정 성경의 가르침에 귀기울여야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생명의 근원되신 하늘 어머니께로 나아와야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지요.

      삭제
  2. 6일 창조의 역사에 이렇게 오묘하고 신비한 진리가 숨겨져 있었는지..미처 몰랐던 진리.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신 생명의 진리입니다.

    답글삭제
  3. 6일 창조속에 담아놓으신 6000년의 구속의 경륜을 통해 우리의 구원의 길을 허락하신 아버지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