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창조가 6천 년의 예언 - 하나님의교회
여섯째 날에는 육축과 모든 짐승을 창조하시고 마지막 끝 시간에 아담과 하와를 만드셨다(창 1장 24-31절). 이 아담과 하와에 대해 예언으로 해석한다면 아담은 오실 자(예수님)의 표상이라고 하셨다(롬 5장 14절). 그리고 첫 아담은 땅에서 났고 마지막 아담은 하늘에서 나셨다고(고전 15장 44-49절 참고) 하였으며, 요한계시록 22장 17절에는 마지막 아담과 하와에 대해 성령과 신부라고 하였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었다.
1900년 전에 오신 예수님이 둘째 아담으로 예언되어 있지만 그 예수님이 세상 끝에 다시 육체로 나타나셔서 모든 짐승(이방 사람)들을 인도할 것을 예언으로 보이신 것이다. 구원받을 이방 사람들을 「각색 네 발 가진 짐승과 기는 것과 공중에 나는 것들」(행 10장 1-16절, 행 10장 24-29절 비교)이라 하였다. 이 예언시대는 1798년 이후 종교 개혁자들이 진리를 찾아 개신교회들을 이루었고 그 때부터 마지막 하나님의 교회가 끝나는 때까지이다.
천지 만물을 다 이루신 끝날인 일곱째 날은 쉬시며 복을 주어 거룩하게 하시었다(창 2장 1-3절). 그러나 이 일곱째 날에는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일곱째 날이니라」 하신 말씀이 없다. 그 이유는 예언상으로 마지막 끝이 없는 영원한 안식을 예표하기 때문이다. 사도 바울은 이 예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히 4장 1-11절 『세상을 창조할 때부터 그 일이 이루었느니라 제 칠일에 관하여는 어디 이렇게 일렀으되 하나님은 제 칠일에 그의 모든 일을 쉬셨다 하였으며 … 그러므로 우리가 저 안식에 들어가기를 힘쓸지니』 하였다.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들에게는 지상의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것을 안식으로 주셨고(수 21장 44절),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에게는 하늘 가나안 땅을 영원한 안식으로 주셨다. 이 예언은 이 세상 끝날에서 천년 왕국을 거쳐서 영원한 안식 세계로 들어가는 예언이다.
-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제24장 중에서 -
영원한 안식 세계로 들어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하나님의비밀과 생명수의 샘 책 저도 읽었는데요^^
답글삭제하나님의 비밀 궁금하신 분 어서 읽어보세요^^
이 땅에서 끝까지 엘로힘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는 가운데
답글삭제이기는자는 세세토록 왕노릇할것이라는 크나큰 축복이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