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4일 화요일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교회





고린도전서 13장에서는 승-승적인 사랑, 곧 하나님의 사랑이 잘 묘사되어 있습니다. 


고전 13장 1∼4절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 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 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께서도 이 땅에 오셔서 우리 위에 군림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죄인 된 우리를 섬기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요 1장 1∼14절, 눅 22장 24∼27절). 창조주 하나님께서도 섬기셨거늘 하물며 죄인 된 우리가 어찌 스스로 높은 위치에 머물고자 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의 사랑은 무례하지도 않을뿐더러 자기의 유익만을 구하지도 않습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성내지 않습니다. 사람의 성내는 것은 하나님의 의를 이루지 못하기 때문입니다(약 1장 20절). 또한 승-승적인 마음으로 자기도 악해지지 않고 남도 악해지지 않도록 늘 격려해 주고 불의를 물리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에 위배되는 일을 해서는 아니 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이처럼 사랑하셨듯이 우리도 하나님의 사랑으로 형제를 사랑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전도입니다. 전도를 하면 사랑의 마음이 저절로 생겨나기에 하나님을 닮아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모두가 복을 나누고 사랑을 나누는 의좋은 형제가 되어 하루빨리 사랑이신 하나님을 닮은 십사만 사천, 사랑의 형제자매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은 자들’ 제17장 중에서 -




사랑이 가득한 하나님의교회

댓글 2개:

  1. 승승적인 사람이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전도네요^^
    우리 부지런히 식구찾아요^^

    답글삭제
  2. 고향에 혼자 가면 외로워요 ㅎ
    모두 함께 하늘본향 가자고 손잡아 주어야죠^^*

    답글삭제